다음달 8일까지 기가지니 100만 돌파 기념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KT가 지난해 1월 본격적인 인공지능 스피커 시대 개막을 알리며 출시한 ‘기가지니’가 출시 18개월 만에 가입자 100만을 돌파했다.
KT는 지난해 1월 첫 출시 이후 12월에는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기가지니LTE’, 올해 2월에는 더욱 세련된 디자인의 ‘기가지니2’를 연속적으로 선보이면서, 국내 최다 가입자 확보에 이르렀다고 설명했다.
KT(회장 황창규)는 기가지니 100만 가입자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기가지니2 스노우민트 컬러’를 출시하고 ‘기가지니 100만 돌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KT는 지난 5월 기가지니2 3종의 신규컬러 출시 후 고객 호응에 힘입어 스노우민트 컬러를 100만 돌파 기념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로써 KT 기가지니2는 스노우민트를 포함해 네이비블루, 화이트스톤, 와인레드, 차콜그레이까지 총 5종의 컬러로 판매된다.
또한 KT는 국내 최초 AI 호텔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와 레스케이프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기가지니 100만 돌파 이벤트’를 8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기가지니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지니야, 100만 축하해!” 이벤트와 전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퀴즈 이벤트’ 두 종류다.
“지니야 100만 축하해” 이벤트는 기가지니에게 “지니야, 100만 축하해”라고 말하는 것만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AI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1박 숙박체험권을 20명에게, 기가지니2 스노우민트 컬러망을 50명에게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매일 세 개의 퀴즈를 풀면 된다.. 추첨을 통해 AI호텔 ‘레스케이프 호텔’ 숙박권 30명, 기가지니2 스노우민트를 30명에게 증정하고, 매일 100명에게 즉석 당첨 경품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기가지니 모바일앱과 기가지니 웹사이트(gigagenie.kt.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김채희 KT AI사업단장(상무)은 “기가지니는 가입자 확대뿐만 아니라 호텔, 아파트, 차량 등으로도 서비스 영역을 지속 넓히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장소에서 기가지니를 이용할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KT, 보츠와나 광통신 인프라 구축사업 수주
- KT, “해외에서 데이터도 로밍ON 하세요”
- KT, 세계최초로 상용 인터넷망에 블록체인 접목...기대효과는?
- KT, 기가 와이파이 웨이브2 100만 돌파...화이트 에디션 출시
- KT, 탄자니아에 ‘전자주민등록 데이터센터’ 구축 완료
- 이국종교수 출동 긴급구조 훈련 상황...긴박한 해난구조 현장 모습
- KT, 8월말까지 전국 800여개 휴양지 통신망 특별 관리
- KT,국내 최초 인공지능 호텔 서비스 선봬
- "집에서도 아이와 말로 움직이는 자동차를"?
- KT, 와이브로 서비스 9월 말 종료 계획 발표
- KT, 올레 tv 10주년 기념 고객 초청 소울무비 콘서트
- "알뜰폰, 이젠 직접 사용량 맞춰 음성·데이터 요금제 선택"
- KT, 2018아시안게임 국제방송회선 구축...지상파 3사 단독 제공
- KT, 2분기 영업이익 10.8%↓ 3991억
- KT, 9월15~16일 자라섬서 ‘2018 보야지 투 자라섬’ 페스티벌
- KT, 나만의 인공지능 ‘기가지니 버디’ 출시
- 아마존·MS, 연합작전 개시...AI비서 천하제패 노린다
- KT그룹, 5년간 23조 투자...일자리 14만개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