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베이 환경에서 24시간 상시 작동 안정성에 맞춰 설계

씨게이트가 SMB 및 엔터프라이즈 NAS(네트워크 연결 스토리지) 환경의 데이터 수요 진화에 대응하기 위한 신제품 씨게이트 아이언울프 프로(IronWolf® Pro) 24TB 하드 드라이브를 출시했다.

씨게이트 아이언울프 프로 제품군은 모든 비즈니스의 요구 사항에 맞게 확장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2TB에서 24TB에 이르는 다양한 용량을 제공한다. 씨게이트 아이언울프 프로는 멀티 베이 및 다중 사용자 협업 환경에서 24시간 상시 작동하는 안정적인 성능과 신뢰성, 내구성을 갖추도록 설계되었다. 이 드라이브는 285MB/s의 데이터 전송 속도, 연간 최대 550TB에 달하는 높은 작업 부하율, 250만 시간의 평균 무고장 시간(MTBF)을 보장한다.

씨게이트 아이언울프 프로 24TB HDD. 출처=씨게이트테크놀로지
씨게이트 아이언울프 프로 24TB HDD. 출처=씨게이트 테크놀로지

 

이 드라이브는 씨게이트의 애자일어레이 기술을 적용해 NAS 시스템에 최적화되어 있다. 애자일어레이에는 듀얼 플레인 밸런싱과 시간 제한 오류 복구(TLER)가 적용되어 멀티 베이 시스템에서 동급 최강의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이 드라이브는 듀얼 플레인 밸런싱과 결합된 회전 진동(RV) 센서가 내장되어 진동 문제를 해결하고 일관적으로 우수한 성능과 안정성을 구현한다.

씨게이트 아이언울프 프로 드라이브에는 씨게이트의 아이언울프 헬스 매니지먼트(IronWolf Health Management) 시스템이 탑재되어 예방, 개입 및 복구 권장 사항을 제공해 데이터를 보호하고 호환되는 NAS 시스템에서 최상의 시스템 상태를 보장한다. 씨게이트 아이언울프 프로는 5년 제한 보증과 3년 씨게이트 데이터복구 서비스(Seagate Rescue Data Recovery Services) 역시 제공한다.

아이언울프 프로 24TB HDD는 소비자권장가 949,000원에 지금 구입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