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코리아(대표 권명숙)가 오는 9월 30일까지 ‘2023 인텔® 게이머 데이(2023 Intel® Gamer 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인텔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게이밍 제품에 대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텔코리아는 2023 인텔 게이머 데이에서 최신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인텔 아크™ 그래픽 제품 및 해당 제품이 탑재된 다양한 게이밍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에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 기반의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오픈마켓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에서는 선착순 150명에게 게이밍용 한 손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소닉 슈퍼스타(Sonic Superstars) 스팀(Steam) 게임 코드로 구성된 ‘인텔 게이머 패키지’를 제공한다. 소진 시 나이팅게일(Nightingale) 및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Assassin’s Creed Mirage)를 즐길 수 있는 ‘인텔 프리미엄 번들’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쿠팡에서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노트북 구매 후 영수증을 올리는 선착순 100명에게 스카이핏 블루투스 헤드셋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마켓에서는 보온·보냉 텀블러, 소닉 슈퍼스타 게임코드 및 인텔 프리미엄 번들 중 선택할 수 있다. 11번가에서는 XBOX 4세대 컨트롤러, 소닉 슈퍼스타 게임코드 및 인텔 프리미엄 게임 번들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오픈마켓에서는 HP, 레노버(Lenovo), 에이수스(ASUS), 에이서(Acer), MSI 등 다양한 제조사들의 게이밍 노트북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2023 인텔 게이머 데이 파트너로는 디아블로4, 소닉 슈퍼스타즈, 워헤이븐, 나이팅게일,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등이 참여했으며, 협업 쇼핑몰로는 한성컴퓨터, 씨넥스존, 샵다나와, 컴퓨존 등이 있다.

또한, 작년에 이어 인텔® 게이밍 얼라이언스 멤버인 유명 게임 스트리머 김블루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랜파티가 오는 9월 16일 토요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