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퀴닉스 패브릭으로 클라우드 포함한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것 연결하도록 지원

디지털 인프라 기업 에퀴닉스는 기업의 디지털 인프라 연결 방식을 혁신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9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에퀴닉스 패브릭과 네트워크 엣지의 기능 혁신 및 에코시스템 확장으로 이를 통해 디지털 선도 기업은 역동적인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하는 데 필요한 민첩성을 갖춘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에퀴닉스 패브릭은 클라우드 연결 뿐만 아니라, 디지털 선도 기업이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것과 모든 사람들을 연결할 수 있는 혁신을 지원하는 글로벌 연결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퀴닉스 패브릭을 단일 상호연결 접근 방식으로 활용해 에퀴닉스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익스체인지 데이터 센터와 세계 최대 디지털 에코시스템 내에 있는 모든 물리적 및 가상의 디바이스를 연결하고 있다.

이는 기업이 분산된 디지털 인프라를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도록 에퀴닉스 코로케이션 내에 위치한 물리적 디바이스와 에퀴닉스 메탈로 이용 가능한 자동화 베어메탈 서버를 네트워크 엣지에서 라우터나 방화벽, SD-WAN 게이트웨이 등 가상의 디바이스와 연결하는 것을 포함한다.

에퀴닉스는 접근 가능한 디지털 에코시스템의 규모를 획기적으로 빠르게 확장하면서 에퀴닉스 패브릭 사용자가 Platform Equinix에서 어떤 고객과도 연결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출시했다.

이러한 혁신을 통해 에퀴닉스 패브릭 고객은 현재 Platform Equinix에서 1만 개 이상의 클라우드, 네트워크, 파트너, 고객 및 풍부한 에코시스템에 연결하고 상호연결 범위를 3배 이상 확장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