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27일(금)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그랜드볼룸에서 개최
인공지능(AI) 컨택센터(콜센터)가 전세계적으로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콜센터) 최신기술 및 구축전략 컨퍼런스’가 오는 3월 27일 개최됩니다.
본지와 전자신문인터넷, 인공지능신문이 공동 주최하는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콜센터) 최신기술 및 구축전략 컨퍼런스’는 다양화하고 있는 기업과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 신속한 소비자 요구를 해결해주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분석 및 클라우드 활용 기술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특히 컨택센터 생태계 대전환을 가져온 최신 AI 컨택센터 기술 및 솔루션, 트렌드, 구축 전략 및 적용 사례가 발표될 예정이다. AI가 컨택센터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또 어떤 AI 기술들이 컨택센터의 현재와 미래를 열어가고 있는지 등에 대한 인사이트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요
행사명: 제3회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콜센터) 최신기술 및 구축전략 컨퍼런스』
주최 및 주관: 테크데일리, 전자신문인터넷, 인공지능신문
일시: 2020년 3월 27일(금)
장소: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그랜드볼룸
컨퍼런스 참가: 홈쇼핑, 금융, 카드, 보험,은행, 콜센터 운영관리 대행 및 서비스 운영 기업 임직원, 통신, 국영기업 및 기관 콜센터 운영관리, 정책, 기획, 개발자 및 CRM 전략기획자, 기타 제품 A/S 콜센터 및 서비스 운영 사업자, 콜센터 시스템 구축 솔루션 기업 등 500여명
문의처: 전자신문인터넷: 담당자 / 형인우부장( inwoo@etnews.com ) 010-8863-5084
링크주소: https://conference.etnews.com/conference_view.html?serial=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