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장터에 등록된 네트워크 업체 중 전용 앱 개발 첫 사례

정보보안·네트워크 전문기업 아이티로그인은 조달청 나라장터 구매 담당자와 비즈니스 파트너를 위한 ‘아이티로그인 G2B 앱’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G2B 앱’은 조달청에 등록된 네트워크 업체 중 최초 사례로 나라장터에 등록된 시스코 솔루션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와 모바일 기반의 구매 관련 내용을 담고 있다.

아이티로그인은 ‘G2B 앱’을 통해 조달 분야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과 고객이 네트워크 솔루션 정보에 대해 더 손쉽게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티로그인은 2010년 공공기관 시스코 조달등록 파트너로 비즈니스를 확대한 이후 계약이행실적 평가 부문에서 최고 수준의 등급을 유지하고 있다.

‘G2B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 두가지 모바일 플랫폼을 모두 지원하며, 누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정부 조달 관련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사용자들은 ‘아이티로그인 G2B’ 앱에서 120여개의 시스코 유선ㆍ무선ㆍ보안 솔루션의 핵심 스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시스코 네트워크 스위치, 무선랜 AP, 방화벽 등 아이티로그인이 조달에 등록한 모든 솔루션 리스트 및 상세 제품 정보가 담긴 브로슈어도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티로그인의 파트너들은 ‘G2B 앱’에서 프로젝트 주요 정보만 입력하면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 등록 진행이 가능해졌다. 기존에 컴퓨터 또는 유선으로 진행해야 했던 과정들을 앱을 통해 간소화시켜 더 신속하고, 간소하게 업무 프로세스를 구현한 것이다.

또 시스코 유선ㆍ무선ㆍ보안 솔루션 관련 교육 일정 공지와 세미나, 행사 등 이벤트도 앱에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김태현 아이티로그인 대표는 “모바일을 중심으로 빠르게 진화하는 업무 환경 속에서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세스에 대해 내부적으로 오랫동안 고민해 왔다”며 “이번에 선보인 ‘아이티로그인 G2B 앱’은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나라장터에 등록된 시스코 유선ㆍ무선ㆍ보안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파트너들이 구매 관련 등록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어 업무에 소요되는 시간과 절차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앞으로 ‘아이티로그인 G2B 앱’을 통해 비즈니스 확대와 소통 강화 측면에서 큰 시너지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아티로그인이 최근 오픈한 조달청 나라장터 구매 담당자와 비즈니스 파트너를 위한 ‘아이티로그인 G2B 앱’
아아티로그인이 최근 오픈한 조달청 나라장터 구매 담당자와 비즈니스 파트너를 위한 ‘아이티로그인 G2B 앱’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