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키보드?헤드셋 등 게이밍 기어 제품 30% 할인 …. 매일 선착순 반값 특가 진행

레이저(RAZER)는 오는5월 2일 일렉트로마트 부산 센텀시티점 게이밍 샵 오픈을 맞아 브랜드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프라인 IT∙가전 전문점 일렉트로마트는 최근 주요 지점에 게이밍 관심 고객을 위해 체험형 게이밍 샵을 오픈하고 있다.

레이저는 입점 기념으로 게이밍 기어 전 제품 30% 할인 행사를 5월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일렉트로마트 센텀시티 매장에서 진행한다. 또 레이저의 인기 제품 게이밍 마우스 ‘맘바 와이어리스’, 게이밍 키보드 ‘블랙위도우 엘리트 리니어 US’, 게이밍 헤드셋 ‘크라켄 토너먼트 에디션’과 ‘골리아투스 크로마 익스텐드’, 아케이드 스틱 ‘판테라 에보’를 매일 선착순 한정으로 반값 가격에 판매한다.

최근 출시된 ‘레이저 블레이드 스텔스 13’ 시리즈 구매 시 크로마 라이팅, USB 허브가 장착된 노트북 스탠드 레이저 스탠드 크로마’, 레이저 정품 13인치 노트북 파우치도 증정한다.

공식 수입원 웨이코스 관계자는 “일렉트로마트 게이밍 샵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공간이 마련돼 기쁘다”며 “왕십리점, 영등포점 등 지금까지 서울 지역에만 오픈된 게이밍 샵이 부산 센텀시티점까지 확대돼 지방 고객들도 오프라인에서 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이를 계기로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랜드가 되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렉트로마트 게이밍 샵에 입점한 레이저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이다. PC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PS), 엑스박스(Xbox), 모바일, 게이밍 노트북에 이르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