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 실시…"기존 고객도 소급적용"

LG전자는 LG G8 씽큐(ThinQ)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은 고객이 LG전자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중고시세 이상의 보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G8 씽큐 보상 프로그램의 기간은 5월 말까지이고, 보상을 원하는 고객들은 안심보상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대상 기종은 총 42종이다. LG 스마트폰은 전원만 들어오면 구매 시기, 마모 정도, 기능이상 여부 등과 상관없이 최고 수준의 보상을 받는다. 타사 제품은 반납하는 제품 상태에 따라 보상 수준이 책정된다.

예를 들어 고객이 재작년 출시된 G6를 반납하고 G8 씽큐를 구매하면 16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다. G8 씽큐의 출고가가 89만7600원임을 감안하면 고객은 약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셈이다.

LG G8 씽큐(ThinQ)
LG G8 씽큐(ThinQ)

LG전자는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 시작 전에 G8 씽큐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소급 적용,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G8 씽큐는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에 집중해 프리미엄 디자인과 성능을 갖추면서도 가성비를 높인 제품이다.

카메라 모듈을 뒷면 강화유리 안쪽으로 처리한 언더글라스 방식을 적용, 카메라 돌출인 ‘카툭튀’가 전혀 없다. 앞면에서도 수화부 리시버를 없애며 전체적으로 매끈한 디자인을 구현한다.

화면 자체에서 소리를 내는 ‘디스플레이 스피커’는 고객이 화면 어디에 귀를 대더라도 선명한 통화가 가능한데, 특히 고객이 외부 스피커로 음악을 들을 때는 디스플레이 스피커가 제품 하단 스피커와 함께 2채널 스테레오 스피커를 구현한다. 고객들은 LG 스마트폰의 독보적 사운드를 보다 입체감 있는 스테레오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G8 씽큐의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멀티미디어 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추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