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프레미스와 SaaS 모두 지원...안전하고 일관된 접근

아이덴티티 보안 전문기업 사이버아크(나스닥 CYBR)가 친숙하고 생산적인 사용자 경험과 함께 향상된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제공하는 아이덴티티 중심 보안 브라우저 사이버아크 시큐어 브라우저를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

지능형 권한 제어와 디바이스 전반에 걸친 간단한 배포를 지원하는 사이버아크 시큐어 브라우저는 클라우드 퍼스트(Cloud-First) 환경을 위해 특별히 구축돼 온프레미스 리소스와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애플리케이션 모두에 안전하고 일관된 접근 관리를 지원한다.

 

사이버아크 로고.
사이버아크 로고.

 

이는 보안 팀에 전례 없는 가시성, 제어 및 거버넌스를 제공해 로그인 및 이후에 손상된 아이덴티티, 엔드포인트 및 자격 증명의 악의적인 사용을 방지해 준다. 시큐어 브라우저는 사이버아크 아이덴티티 시큐리티 플랫폼의 구성 요소로, 사람이나 머신 등 모든 아이덴티티가 어디서나 모든 리소스 또는 환경에서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가능케 만들어 준다.

캘리포니아 재무부의 크리스 도브(Chris Dove) 엔터프라이즈 아키텍트는 “원격 액세스, SaaS 애플리케이션 및 클라우드 인프라의 사용 증가로 인해 보안 사각지대가 생겨났으며, 우리의 분산된 인력을 통해 중요 자산에 대한 무단 액세스 보호를 위한 도구 관련 보안 상태와 투자에 대해 재고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기존에 구축된 사이버아크 솔루션에 사이버아크 시큐어 브라우저를 추가하면 생산성 저하 없이 보안 정책을 엄격하게 실행할 수 있다"며 "우리는 잠재적인 도난 방지를 위해 비밀번호 로테이션 및 저장함으로써 직원들이 안전하고 격리된 브라우저를 통해서만 업무 시스템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만들어 데이터를 더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