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지드 네트워킹 서비스 제공...파트너 어슈어드 지정 도입

주니퍼 네트웍스(나스닥 JNPR)가 글로벌 주니퍼 파트너 어드밴티지(Juniper Partner Advantage, JPA) 프로그램을 새롭게 확장해 발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새 프로그램은 파트너가 AIOps(AI for IT Operations)를 활용해 고객에게 매니지드 네트워킹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안정성과 민첩성을 높이고, 새로운 수익 기회를 창출한다. 또한 네트워킹 인프라 전반에서 일관된 경험 최우선(Experience-First) 접근 방식을 구현하는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주니퍼는 JPA 프로그램 확장의 일환으로 다양한 주니퍼 사례를 보유한 파트너에게ISSI(Information Security Systems International)로 부터 써드파티 검증을 제공하여 고객의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지원할 수 있도록 하는 파트너 어슈어드(Partner Assured) 지정을 새롭게 도입했다.

 

주니퍼 네트웍스 로고.
주니퍼 네트웍스 로고.

 

주니퍼의 파트너 어슈어드 지정은 파트너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AIOps와 더불어 우수한 고객 성과 및 운영 비용 절감에 대한 공식적인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파트너가 수익을 가속화하도록 지원한다.

주니퍼 네트웍스의 고든 매킨토시(Gordon Mackintosh) 파트너 조직 그룹 부사장은 "주니퍼는 혁신적이고 안전한 AI 네이티브 네트워킹(AI-Native Networking) 솔루션 제품군과 함께 세계적 수준의 파트너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파트너가 가치, 속도, 규모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