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치대 최대 150m 떨어져도 스캐닝 가능...광범위 제품 추적 효율성 높아

뉴랜드코리아가 무선 환경에서도 효율적으로 제품을 스캐닝 및 효율적 추적이 가능한 산업용 핸드 바코드 스캐너 신제품을 공개했다. 이 제품은 거치대에서 최대 150m까지 떨어져도 스캐닝이 가능해 광범위한 지역에 분포돼 있는 각종 제품의 추적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해줘, 업무 생산성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다.

스캔 관련 글로벌 리더인 뉴랜드 AIDC의 한국 지사인 뉴랜드코리아(대표 성태호)는 지난해 선보여 주요 산업계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던 최첨단 산업용 핸드 바코드 스캐너 'NVH220'의 무선용 버전인 ‘NVH220B’를 한국에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

 

뉴랜드의 신제품 무선스캐너 'NVH220B'.
뉴랜드의 신제품 무선스캐너 'NVH220B'.

 

이번에 선보인 'NVH220B'는 제조 환경의 복잡한 바코드 스캐닝을 위해 고안된 뉴랜드의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특히 무선 방식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이동성을 향상시켜 광범위한 지역에 있는 제품을 효율적으로 추적할 수 있게 해준다.

이번에 채택된 무선 기능 덕분에 ‘NVH220B’는 부두에서의 물품 적재와 같이 역동적인 배송지역에서 재고 및 선적을 효과적으로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며, 공장 전체의 장비를 현장에서 검사할 수 있는 ‘유지관리 추적’도 용이하게 해준다.

또한 창고내에서나 생산라인에 상관없이 인벤토리 관리에 유연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NVH220B’는 코드 길이에 제약 없이 다양한 검사소 간 이동을 용이하게 해줌으로써 품질관리에 획기적인 향상을 가져올 수 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