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 돌파 한 달여만 15만까지 빠르게 가입자 증가
펫시터 중개 서비스로 전문 반려동물 돌봄도 진행 

롯데정보통신의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앱 ‘헤이나나’가 회원 수 15만명을 돌파했다. 올 11월 10만 회원을 달성한지 한 달만으로, 회원수가 급속도로 늘고 있다. 

‘헤이나나’는 2021년 11월 롯데정보통신의 사내벤처 프로그램을 통해 기획된 앱이다.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생활 종합 플랫폼으로,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생각하는 ‘펫팸족’ 증가에 따라 반려동물 양육인 사이에서 유익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입소문을 탔다. 

 

헤이나나 안내 홍보 이미지.
헤이나나 안내 홍보 이미지.

 

‘헤이나나’는 올 9월 ‘펫시터(반려동물 돌봄) 중개 서비스’도 출시했다. 펫시터 중개 서비스는 전문 펫시터가 고객의 집에 직접 방문하여 최대 12시간 내외로 반려동물을 돌봐주거나 고객이 펫시터에게 반려동물을 맡기는 프로그램이다. 산책 및 놀이, 간식과 사료 급여 등 반려동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은 ‘헤이나나’의 ‘돌봄 일지’ 기능을 통해 모든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향후 ‘헤이나나’는 펫시터 서비스 지원 지역을 넓히고 전문가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 기능을 추가하는 등 반려동물 양육인들을 위한 서비스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정보통신 ‘헤이나나’는 반려견 대상 도그워커(산책 대행) 중개 서비스를 이달 27일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