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시스템즈가 HPE 아루바 네트워킹의 올해 최고 디스트리뷰터로 선정됐다.

동국시스템즈는 최근 여의도 콘래드 파크볼룸에서 열린 HPE 아루바 네트워킹 파트너 CEO 서밋 행사에서 이같이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김오련 동국시스템즈 대표(왼쪽)가 HPE 아루바 네트워킹의 올해의 톱 디스트리뷰터상을 받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오련 동국시스템즈 대표(왼쪽)가 HPE 아루바 네트워킹의 올해의 톱 디스트리뷰터상을 받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2023년 한 해를 마감하며 올 한 해 파트너사들의 비즈니스 성과에 대한 공로와 다가오는 2024년의 HPE 아루바 네트워킹의 새로운 비전에 대해 발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동국시스템즈는 2023년도 한 해 동안 가장 높은 매출로 실적 달성에 큰 기여를 했을 뿐 아니라 리셀러 발굴 및 기술 교육 등 총판사로서의 적극적인 지원을 한 공로로 'FY23 톱 디스트리뷰터'에 선정돼 수상했다.  

행사에 참석한 동국시스템즈 김오련 대표이사는 “2024년에도 고급 기술력과 활발한 영업활동을 통해 파트너사와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전략을 세울 것이며, 파트너사 모두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