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대표이사 박정우)가 공식 유튜브 채널 ‘캐논 TV’에서 ‘R Live 세미나’를 오는 2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R Live 세미나’는 캐논코리아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매달 진행하는 실시간 라이브 클래스로, 유저들과 소통하며 카메라 업계를 선도하는 EOS R 시스템의 강점 및 활용법을 소개하고 있다. 8월에 진행하는 R Live 세미나는 ▲캐논의 신제품을 소개하는 ‘R Live 언박싱’ ▲사진 촬영 및 편집 관련 다양한 팁을 알려주는 ‘R Live 오픈클래스’ ▲작가의 작업 이야기와 촬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R Live 작가와의 만남’ 등 총 3가지 강좌로 구성했다.

먼저 ‘R Live 언박싱’ 강의는 캐논 아카데미 강사 이휘영 작가가 EOS R 시스템과 뛰어난 호환성을 갖춘 ‘스피드라이트 EL-5’ 제품에 대한 소개와 사용 후기를 전한다. ‘R Live 오픈클래스’는 캐논 아카데미 강사 윤우석 작가와 함께 AF 설정, 촬영 모드, 측광 모드 등 카메라 구매 후 유저들이 알아야 할 카메라 기초 지식을 살펴본다. 후속 편에서는 RAW 이미지의 크롭, 명암부, 노출 보정 등을 포토샵으로 편집하는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R Live 작가와의 만남’ 코너에서는 영상 전문제작 업체 피버즈 대표 신재호 PD가 출연해 영상 촬영 및 편집에 대한 노하우와 작업 이야기를 공유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