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DNA 매핑 분석 기술 기반으로 파일 유사성 비교

인섹시큐리티는 글로벌 보안 기업인 인터제르의 악성코드 탐지 및 분석 솔루션인 ‘인터제르 애널라이즈(Intezer Analyze)’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인섹시큐리티는 인터제르의 공인파트너다.

‘인터제르 애널라이즈’는 인터제르 고유의 소프트웨어 'DNA 매핑‘ 분석 기술인 ‘코드 인텔리전스’를 기반으로 코드 유사성, 코드 재사용, 스트링 재사용 등 파일의 유사성을 비교해 악성코드를 판별한다.

인터제르의 코드 인텔리전스(Code Intelligence) 기술은 소프트웨어에 대한 'DNA 매핑‘ 기술을 이용해 분석을 수행한다. 파일 또는 바이너리를 수천 개의 조각으로 분리한 후 다시 수십억 개의 코드 조각으로 나눈 후 인터제르의 게놈 데이터베이스(Code Genome Database)와 비교한다.

인터제르 애널라이즈는 조직의 침해사고 대응(Incident Response)과 실시간 사이버 보안 위협 탐지를 위해 API 연결을 이용해 플러그-앤-플레이 형태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간단하게 설치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인터제르 애널라이즈는 SaaS(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 필요한 만큼 구매) 및 온프레미스(On-Premise, 내부 구축형) 제품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