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하게 탑재된 프리미엄 편의 기능과 밀스펙 내구성 입소문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LG베스트샵에서 LG Q9을 소개하고 있다.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LG베스트샵에서 LG Q9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 LG Q9 체험단 응모 행사에서 100 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일반 고객 60명을 선정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6,000여 명이 신청하며 인기를 끌었다.

40만 원대 가격에도 다양한 편의 기능들과 탄탄한 내구성이 입소문을 타면서 체험단에 신청자들이 몰렸다는 게 LG전자측의 설명이다. 특히 졸업·입학 시즌을 앞두고 실속 있는 선물을 직접 체험해 보고 고르겠다는 고객들의 관심이 높았던 것으로 분석했다.

LG전자는 21일 체험단 추첨 결과를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에 공지하고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개별적으로 통보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이 제품을 꼼꼼하게 써보고 다양한 기능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등 미션을 완료하면 LG Q9을 무상 제공한다.

LG Q9은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갖춰 게임, 동영상을 즐길 때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QHD+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원음에 가까운 고품격 사운드를 구현하는 ‘하이파이 쿼드 덱(Hi-Fi Quad DAC)’은 역동적인 생동감을 느끼게 해준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프리미엄 제품뿐 아니라 실속형 제품도 고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