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제조·물류 분야 고객 서비스에 적합

제품 위치 정보 추적에 사용되는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TC52
제품 위치 정보 추적에 사용되는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TC52

지브라테크놀로지스(Zebra Technologies)는 차세대 엔터프라이즈급 핸드헬드 모바일 터치 컴퓨터를 발표했다.

새 컴퓨터는 소매, 제조, 운송 및 물류 기업의 현장 근로자들이 고객 서비스와 만족도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 기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또 지브라의 TC51/TC56, TC70x/TC75x 및 TC70/TC75 러기더 모바일 컴퓨터 시리즈를 기반으로 설계됐으며 일반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의 공유 액세서리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사용한다.

또한 새로운 터치 컴퓨터는 더욱 빠른 애플리케이션 실행을 위한 초강력 프로세서, 비지블 라이트 커뮤니케이션을 이용한 혁신적인 위치 정보 지원, 적은 배터리 사용으로도 빠른 속도와 넓은 범위를 제공하는 향상된 최신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등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최신 기술을 갖췄다.

터치 컴퓨터는 라이프가드 솔루션 외에도 향후 차세대 안드로이드에 대한 추가 지원 및 호환성을 제공해 기업 엣지에 배치된 기기들의 수명을 안전하게 연장함으로써 낮은 총소유비용(TCO)을 자랑한다.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터치 컴퓨터는 재고 관리, 가격 및 감사 변경, 클릭 및 수집, 라스트마일 배송, DSD 및 경로 최적화 등 실내외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TC7x 시리즈는 견고한 구조와 낙하 충격 방지 기능을 갖춰, 창고와 차량 관제 애플리케이션에서 제품 선택 및 정리, 배달 및 픽업 증명, 전자 드라이버 로깅 및 추적 등에 사용될 수 있다.

한편 지브라는 구글이 최근 발표한 안드로이드 엔터프라이즈 추천(AER) 프로그램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구글의 AER 프로그램은 검증된 공급 업체 목록을 선정해 기업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는 엔터프라이즈급 모바일 컴퓨팅 솔루션을 독립적으로 검증하는 것이다.

TC52 제품
TC52 제품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