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안·네트워크 전문기업 아이티로그인은 현대백화점에 ‘타거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타거스’ 팝업스토어는 3월말까지 목동 현대백화점 지하 2층 U-PLEX 메인 위치에서 운영되며, 신규 고객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아이티로그인은 봄 시즌과 신학기를 맞이해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와 브랜드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현대백화점에 ‘타거스’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추진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주요 제품은 최근 방영 중인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팁 바르지 마요’에 협찬 중인 타거스의 제품을 포함해 재생 프라스틱 소재로 만들어진 ‘사이프레스(Cypress)’ 시리즈,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 감성의 ‘뉴포트(Newport)’ 콜렉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모바일(Mobile) VIP 시리즈, 레저활동에 특화된 워크앤플레이(Work + Play) 스포츠 백팩 시리즈다.

아이티로그인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운영하고 있는 타거스 팝업스토어.
아이티로그인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운영하고 있는 타거스 팝업스토어.

아이티로그인은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타거스 로고가 인쇄돼 있는 고급 텀블러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타거스의 뉴 컬렉션 어반(Urban) 백팩 구매 고객들에게는 타거스 13인치 시티라이트 슬리브(Citylite Sleeve)(선착순 100명 한정)이, 재활용 물병들로 제조된 환경 친화적인 사이프레스 백팩 구매 시에는 에코백이 선물로 제공된다.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고객들(학생증 제시)에게는 정상 가격 대비 1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타거스 회원가입 이벤트도 진행된다. ‘타거스와 가족이 되어주세요’ QR코드를 통해 현대백화점 목동점 회원에 가입하는 경우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100% 증정한다.

김태현 아이티로그인 대표는 “아이티로그인은 타거스의 인지도 확대와 비즈니스 강화를 위해 다각도로 고민했고, 현대백화점 팝업 스토어를 기점으로 적극적인 전략을 펼쳐갈 수 있도록 준비를 마쳤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타거스에 대해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고, 구매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판로와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아울러 타거스를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끊임없이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