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비전 원 구성도
트렌드마이크로 비전 원 구성도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기업인 트렌드마이크로는 기업 클라우드 환경까지 확장된 위협 가시성과 대응을 제공하는 확장형 위협 방어 플랫폼 ‘트렌드마이크로 비전 원’을 24일 발표했다.

이 플랫폼은 기존 트렌드마이크로 XDR에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원을 통합해 기업의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모든 레이어에 대하여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위협 탐지와 대응을 강화했다.

새 플랫폼인 트렌드마이크로 비전 원은 과부하된 보안 알람 및 리소스 제약을 관리해 보안 팀이 더 많은 정보를 식별하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트렌드마이크로 비전 원은 이메일, 엔드 포인트, 서버, 클라우드 워크로드 및 네트워크에서 통합 보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최초의 솔루션으로 기업의 클라우드 환경까지 위협 관리를 확장한 서비스이다.

기업은 보안 운영 센터 및 보안 운영팀과 운용 여부와는 별개로 사일로화된 툴, 분산된 경고 및 더욱 정교해진 위협 문제를 직면하고 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지난 2019년에 출시한 업계 최초의 XDR 솔루션을 통해 수백 개의 조직이 지난 전체 IT 환경의 경고 알람을 상관관계를 분석 및 탐석해 사이버 위협 요소를 식별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이번에 발표한 비전 원은 향상된 XDR,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원 통합, 새로운 위협 가시성, 신규 서드파티 제품 통합 및 보안 계층 전반의 위협에 대한 단순화된 대응을 지원해 더욱 복잡한 보안 과제를 해소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