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은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이 강화된 차세대 스마트 워치 ‘화웨이 워치 GT2 Pro’와 ‘화웨이 워치 핏' 2종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화웨이 워치 GT2 Pro는 100가지 이상의 운동모드와 최대 14일 동안 지속 사용 가능한 배터리가 탑재돼 있다. 최고급 시계에 사용되는 사파이어 글라스, 티타늄 소재로 내구성이 높다.

화웨이 워치 핏은 21g의 가벼운 무게와 선명한 1.64인치의 직사각형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갖춘 스마트 워치로, 네 가지 컬러의 트렌디한 스트랩을 통해 사용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화웨이 워치 GT2 Pro
화웨이 워치 GT2 Pro

또 화웨이 워치 핏에는 12가지 종류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동작과 44가지 표준 운동 기능을 포함 등 96가지 운동모드가 탑재되어 있다.

화웨이 워치 GT2 Pro는 자체 개발한 기린 A1(Kirin A1) 칩이 탑재돼 초저전력 기술을 적용, 최대 14일 동안지속 사용이 가능한 것이 최대 강점으로 꼽힌다.

심박수 모니터링과 통화 알림 기능을 켜고 블루투스 통화, 음악 재생, 스포츠 모드, 수면모드 등 일상적 이용 시나리오에서 최대 14일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스포츠 스마트 워치’란 슬로건을 내건 화웨이 워치 GT2 Pro는 사용자의 체계적인 운동을 위한 100개 이상의 운동모드를 지원한다.

예를 들어 스키장에서 크로스컨트리 스키, 스키, 스노우보드를 탈 때, 심박수, 평균 속도, 최대 슬로프, 트랙, 거리 등의 종합 데이터를 기록하는 등 사용자가 운동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화웨이 워치 GT2 Pro는 개선된 광투과율로, 혈중 산소 포화도(SpO2)를 포함 건강 상태에 대한 모니터링 기능이 강화됐다.

화웨이 워치 GT2 Pro는 가죽밴드와 엘라스토머 스트랩이 모두 포함되어 있고, 화웨이 워치 핏은 민트 그린, 칸탈루프 오렌지, 사쿠라 핑크, 그래파이트 블랙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화웨이 워치 GT2 Pro와 화웨이 워치 핏은 11월 30일부터 11번가, G마켓, 옥션, 쿠팡, 다나와, 네이버 쇼핑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며, 화웨이 워치 GT2 Pro는 369,600원에, 화웨이 워치 핏은 149,6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오는 6일까지 총 7일 간 진행되는 사전 예약 판매 기간 안에 제품을 구매할 경우, 소형 가습기 및 무선 충전 패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각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