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삼성 오페라하우스를 찾은 참관객들이 S펜기능을 이용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인도 삼성 오페라하우스를 찾은 참관객들이 S펜기능을 이용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11일 인도 방갈로르에 모바일 체험 스토어 '삼성 오페라 하우스'를 개관했다. 과거 연극, 오페라 등이 공연되었던 방갈로르 오페라하우스가 이날 2787㎡ 규모의 모바일 체험 스토어로 재개관됐다.

'삼성 오페라 하우스' 방문객들은 삼성전자 최신 스마트폰, 웨어러블 전 제품군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스마트폰 케이스 등 각종 악세서리들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또한 가상현실(VR),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등 최신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즐길거리도 함께 마련됐다.

홍현칠 삼성전자 서남아총괄 부사장은 "삼성 오페라 하우스는 많은 소비자와 교감하며 이제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인도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 오페라 하우스'에는 QLED TV, 더 프레임, 스마트 TV, 패밀리 허브 냉장고 등 프리미엄 가전 제품군들도 함께 전시됐다. 스마트 가전 전시존에서는 전문 셰프가 삼성 스마트오븐으로 요리하는 것을 시연하는 것도 방문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 오페라 하우스'에서는 방문객들이 필요한 제품, 액세서리 등을 현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도 있을 뿐 아니라 필요한 고객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 등 원스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