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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버츄얼 G-서밋 코리아 2020’ 오는 8월 12일 개최
제네시스, ‘버츄얼 G-서밋 코리아 2020’ 오는 8월 12일 개최
  • 문상현 기자
  • 승인 2020.07.30 16:0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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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택트 및 뉴 노멀 시대 고객 경험 혁신 전략 제시

컨택센터 솔루션 기업인 제네시스는 불확실한 시대에도 변함없이 고객 경험 혁신을 만들기 위한 전략을 제시하는 ‘버츄얼 G-서밋 코리아 2020’을 오는 8월 12일 온라인을 통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업의 핵심 경쟁 차별화 요소인 ‘고객 경험’의 혁신을 위한 트렌드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인 ‘G-서밋 코리아’는 매년 500명 이상의 다양한 기업 담당자들이 참여하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필수 컨퍼런스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G-서밋 코리아 2020’은 언택트 시대를 맞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개최된다.

또 코로나19 확산을 비롯한 불확실성이 가져온 ‘뉴 노멀’ 시대에 따른 컨택센터의 변화를 살펴보고, 이러한 변화 속에서도 민첩하게 대응해 지속적인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안과 전략을 소개한다.

제네시스는 이번 ‘G-서밋 코리아 2020’에서 ‘트렌드 및 기술 세션’을 통해 급변하는 고객 서비스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업계 트렌드와 디지털 신기술을 소개하고, 주요 고객들의 성공 사례 및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 온라인 ‘솔루션 부스’를 마련해 차세대 고객 경험 제공에 필요한 제네시스 및 파트너 솔루션을 한 데 모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도 솔루션 및 업계 트렌드 등 다양한 질의 사항에 대해 실시간으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전문가와의 1:1 실시간 Q&A 상담 기회를 제공한다.

백덕인 제네시스코리아 영업 총괄 본부장은 “언택트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기업 비즈니스 전반이 비대면을 중심으로 재편됐으며, 코로나19 확산과 같은 예기치 않은 상황들은 컨텍센터에도 ‘뉴 노멀’ 변화를 가져오게 했다”며, “이번 ‘G-서밋 코리아 2020’은 변화의 흐름 속에서도 고객의 니즈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해 비즈니스 발전을 이루고 싶은 다양한 기업 담당자들이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확실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G-서밋 코리아 2020’ 참가자들에게는 ▲애플워치, ▲브런트 에어젯 A 공기 청정기, ▲호브로 마사지건,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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