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및 짐벌 제품에 대한 기술 지원 및 교체 서비스 제공

드론 및 항공 이미지 전문 기업 DJI는 자사 드론 서비스 플랜인 ‘DJI 케어 리프레시(DJI Care Refresh)’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DJI는 기술 지원과 제품 교체로 이루어진 서비스 플랜을 도입해 우발적 손실에 대한 보장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DJI 드론 제품군과 오즈모 액션을 위한 서비스 플랜인 ‘DJI 케어 리프레시’ 는 충돌 및 침수 피해로 인한 손상을 보장하며 자기부담금을 지불할 경우 1년 이내 최대 2회 기기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DJI 케어 리프레시를 구매한 기존 고객들이 선택할 수 있는 DJI 리프레시 플러스는 DJI 케어 리프레시를 연장하는 플랜으로 1회 교체 서비스와 12개월의 워런티 기간 연장 등을 포함하고 있다.

DJI 짐벌 라인업인 오즈모 제품군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인 ‘오즈모 쉴드(Osmo Shield)’는 제품 구매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워런티가 1년 더 연장되며, 2년 간 1건의 우발적 손상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DJI 서비스 플랜은 최근 출시한 매빅 Air 2를 포함한 모든 매빅 시리즈를 비롯해 팬텀 시리즈 등의 드론, 오즈모 시리즈 짐벌 제품군에 적용되며, 제품에 따라 보장 내용과 가격이 달라질 수 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