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그래프, 멘토그래픽스, 오토데스크 등 글로벌 CAD, CAM 시장에서 20년 이상 근무

스웨덴 IT 그룹 헥사곤(Hexagon) AB의 산하 기업인 브릭시스는 한국 내 브릭스캐드(BricsCAD) 영업을 책임질 새 영업총괄로 이상훈 담당을 영입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이상훈 총괄은 인터그래프, 멘토그래픽스, 오토데스크 등 글로벌 CAD, CAM시장에서 20년 이상 풍부한 경험을 가진 베테랑이다.

브릭시스는 이 총괄이 자사의 중요한 한국 채널 파트너들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어 한국에서 브릭스캐드 입지를 넓히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판단해 영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상훈 영업총괄
이상훈 영업총괄

이상훈 총괄은 “한국 고객들은 오랫동안 설계 소프트웨어 선택의 폭이 제한돼 왔다”며 “내 경험을 살려 브릭시스가 한국 고객들에게 새로운 선택이 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이 총괄은 “브릭스는 거의 20년 동안 사업을 해왔고 오토CAD 대체 CAD 제품의 공급자로서 꽤 성공적인 역할을 수행해왔다”며 “현재 헥사곤 테크놀로지 계열의 일원이 된 브릭시스는 2D, 3D, BIM, MCAD 분야에서 시장을 주도할 준비가 돼 있다. 내 목표는 아주 쉽고 명확하다. 한국 고객들이 더 적은 비용으로 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이것은 브릭시스의 목표이기도 하다”고 강조했다.

헥사곤 AB는 스웨덴에 본사를 둔 30조 규모의 하이테크 그룹이며 브릭시스(Bricsys)는 벨기에에 본사를 둔 헥사곤 AB 산하의 CAD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이다.

브릭스캐드 ULTIMATE
브릭스캐드 ULTIMATE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