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이션애니웨어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웹 기반 디지털 워크포스 플랫폼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제품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엔터프라이즈 A2019 클라우드 RPA 패키지’를 19일 발표했다.

전 ‘엔터프라이즈 A2019 클라우드 RPA 패키지’는 모든 규모의 기업에서 변화하는 업무 환경에 따라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자동화를 쉽고 빠르게 도입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엔터프라이즈 A2019는 자바(Java) 기반의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를 갖춘 클라우드 네이티브와 웹 기반 플랫폼으로 설계돼 총 소유비용(TCO)을 약 30%까지 낮추고 성능과 확장성을 향상할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 A2019 클라우드 RPA 패키지는 도입 기업의 규모에 따라 3가지 옵션으로 구성됐다. 개발자 및 학생을 위한 커뮤니티 에디션(Community Edition), 소규모 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스타터 팩(Cloud Starter Pack), 대기업 및 중견 기업을 위한 어드밴스드 팩(Advanced Pack) 등이다.

이영수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코리아 지사장은 “코로나19 확산의 여파로 전 세계 경제가 침체된 시기에 기업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반의 지능형 자동화를 통해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하고 생산성을 유지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한다”며 “엔터프라이즈 A2019 클라우드 RPA 패키지는 기업이 단 기간에 RPA를 도입하고, 보안 및 규정을 준수하면서 기업 전반에 신속하게 확대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