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접수 대행 서비스도 대전, 광주, 부산 이어 서울 용산아이파크몰점까지 확대 시행”

한국와콤은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AS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8일 발표했다.

또 AS 접수 및 배송 대행 서비스를 와콤스토어 대전, 광주, 부산광복점에 이어 서울 용산 지역에 있는 와콤 프리미엄스토어 용산아이파크몰점까지 4곳으로 확대 시행, 오프라인 매장 대상으로 고객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와콤은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에서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AS 할인 10만원권’ 쿠폰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오프라인 매장 고객 우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와콤 모바일스튜디오프로, 신티크프로24/32 등 프리미엄 라인업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200만원 이상 구매시 AS 할인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S 할인 쿠폰은 구매 후 1개월 이내에 고개에게 직접 우편으로 발송된다.

또 AS 접수 서비스 매장도 대폭 확대했다. 기존에 대전, 광주, 부산광복점 매장에서만 진행하던 AS 접수 및 배송 대행 서비스를 서울 용산의 와콤 프리미엄스토어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도 시행한다.

서울 및 수도권에 있는 고객들도 주말이나 퇴근 이후 시간에 매장을 방문해서 AS 제품을 접수 및 맡길 수 있다.

와콤스토어 매장에 방문해 AS 접수를 할 경우, 제품 문제 및 결함에 대한 간단한 테스트는 물론 소형 제품부터 대형 사이즈의 신티크 액정타블렛까지 안전하게 포장 및 배송해주는 무료 배송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와콤은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공식 오프라인 매장인 전국 와콤스토어에서 프리미엄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 전문가들로 구성된 국내 유일의 직영 콜센터와 AS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와콤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장기간 사용하는 와콤 타블렛 제품의 특성을 보장하고 브랜드의 신뢰도와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꾸준히 강화해 나가고 있다.

김주형 한국와콤 대표는 “와콤은 제품 구매는 물론, 사후서비스,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 등을 통해 사용자들이 와콤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최근 사회적 이슈로 제한된 고객센터 운영을 할 수 밖에 없는데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있는 와콤스토어 매장에서도 AS 접수 대행 서비스를 확대함으로써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