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가 진보된 보안 솔루션 3종을 선보였다.

HP는 27일 중소기업을 위한 ‘HP 프로 시큐리티 에디션’, 중견기업용 관리형 보안 서비스 ‘HP 프로액티브 시큐리티’, 기업 및 정부용으로 개발된 보안 솔루션 ‘HP 슈어 클릭 엔터프라이즈’등 3종의 새로운 보안솔루션을 발표했다.

HP에 따르면 홈 오피스 라우터의 80% 이상이 잠재적인 사이버 공격에 취약한 것으로 나타나 최근 원격 근무자가 급증한데 따른 가정에서 일하는 것의 위험성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메일 또한 회사를 위험에 노출시키는 주요 요인이다. 감염 중 90% 이상이 이메일 첨부파일을 통해 이루어지며 이러한 사이버 공격의 96%는 수개월이 지나고 나서야 발견된다. 또한 보안 전문가가 심각하게 부족한 상황으로 2021년까지 350만개에 이르는 사이버 보안 전문가 직종이 적임자를 찾지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HP는 세계 최첨단 엔드포인트 보안 서비스 HP 프로액티브 시큐리티를 발표했다.
HP는 세계 최첨단 엔드포인트 보안 서비스 HP 프로액티브 시큐리티를 발표했다.

HP 퍼스널 시스템 부문 사장 알렉스 조(Alex Cho)는 “PC는 소비자의 삶과 깊은 연관이 있으며, 이에 따라 보안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사이버 보안 위협이 심각해지는 상황에서 이를 보호하고, 예견하며 회복시킬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요구가 커졌다”며, “HP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보안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모든 영역의 비즈니스에 제공해 점점 더 진화하는 사이버 보안 위협에 맞서고 있다”고 말했다.

HP 프로 시큐리티 에디션은 윈도우 10 PC에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애플리케이션 격리 및 딥러닝 엔드포인트(endpoint) 보호를 제공하며, 중소중견기업을 위해 디자인된 엔터프라이즈 레벨의 보안 라이센싱을 제공한다.

보안 제품군에는 딥러닝 AI 기반 보호를 제공하는 HP 슈어 센스 프로, 브라우저, 파일, 애플리케이션에 격리 보호를 제공하는 HP 슈어 클릭 프로가 포함된다.

중견기업용 관리형 보안 서비스HP 프로액티브 시큐리티(는 세계 최첨단 엔드포인트 보안 서비스이다. 보호 우선적인(protection-first) 접근 방식을 취함으로써 중소기업이 기존 사용자의 방식을 바꾸거나 IT 작업량을 늘리지 않고도 사이버 공격을 막아낸다.

기업 및 정부용으로 개발된 HP 슈어 클릭 엔터프라이즈는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엔드포인트) 애플리케이션 격리 및 봉쇄 솔루션으로, 가장 정교한 형태의 공격으로부터 엔드포인트를 보호하는 동시에 실시간으로 보안팀에 위협정보를 상세히 전달할수 있다.

이 솔루션은 작업 수준의 격리 및 비지속형 가상 머신을 통해 런타임 보호 기능을 제공함으로서 모든 네트워크 유저를 데이터 유출, 지속형 공격(persistence), 위협의 기업 내부망 내 이동(lateral movement), 데이터 탈취로부터 보호한다.

HP 프로 시큐리티 에디션은 올 여름 HP 엘리트 PC를 구매하는 일부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HP 프로액티브 시큐리티는 파일럿 버전의 경우 현재 일부 고객에게 제공되고 있으며 4월 전 세계 고객 및 파트너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HP 슈어 클릭 엔터프라이즈는 5월 출시 예정이며 오는 9월 30일까지 HP 기기 뿐 아니라 비 HP 기기에서도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