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플랫폼기업 퓨어스토리지는 구글 클라우드의 안토스 레디 스토리지 이니셔티브에 합류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하이브리드 환경의 안토스 플랫폼에서 퓨어스토리지의 데이터 스토리지 및 데이터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

퓨어스토리지의 구글 클라우드와의 파트너십은 고객이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현대화해 단순하고 확장 가능하며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구글 클라우드의 개방형 플랫폼과 업계 최고의 올플래시 스토리지를 완벽하게 통합함으로써 기업은 이제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추진하고 현대적인 데이터 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맞춤형 솔루션에 전략적으로 투자할 수 있게 됐다.

안토스는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전반에 걸쳐 일관된 개발 및 운영 환경을 제공하는 개방형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이다.

서비스 형 스토리지의 총괄 매니저인 롭 월터스(Rob Walters)는 "퓨어스토리지 고객들은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기술에 정통한 사람들 중 하나다. 퓨어스토리지의 고객들을 통해, 완벽한 데이터 관리 환경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과의 긴밀한 통합이 지속적인 혁신을 위한 기본 요건임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다"라며, "기업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모빌리티를 염두에 두고 최신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를 탐색하고 활용함에 따라 스토리지는 계속해서 중요한 구성 요소가 되고 있다. 구글 클라우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은 계속해서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안토스 레디 스토리지(Anthos Ready Storage)는 해당 솔루션 범주에 대해 정의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구글 클라우드에서 인증한 파트너 솔루션을 지정한다. 안토스 레디 스토리지 이니셔티브는 해당 솔루션 범주에 대한 요구사항을 충족하며 구글 클라우드의 안토스와 협력하는데 최적화된 기업을 대상으로 지정하여 참여하도록 기회가 주어진다.

구글 클라우드의 파트너십 담당 이사인 레인 비루보틀라(Rayn Veerubotla)는 "퓨어스토리지는 데이터 스토리지와 데이터 관리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우리는 새로운 안토스 레디 스토리지 이니셔티브에 따라 이러한 솔루션이 안토스에 인증된 솔루션임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고,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고객의 성공을 촉진하기 위해 퓨어스토리지와 협력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