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시즌7 두번째 이야기 ‘격변의 바람’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대규모 업데이트 ‘격변의 바람’을 통해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본격적으로 펼친다.

PvP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 것은 물론 신규 퍼스트임팩트 영웅 등장, 새로운 모험 지역 ‘엘리자벳’ 오픈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인 퍼스트임팩트 ‘이온’와 ‘블리즈폭시’
새롭게 선보인 퍼스트임팩트 ‘이온’와 ‘블리즈폭시’

짜릿한 실시간 전략 싸움이 가능한 ‘랜딩가든 공방전’을 선보였는데 공성전 콘셉트의 실시간 1:1 PvP 콘텐츠로, 적의 성을 파괴하기 위해 내가 보유한 동료를 보내 승리하는 것이 목표다.

상대방이 내놓는 동료의 상성을 파악해 내 동료를 출전시키는 전략적 판단이 승리의 핵심이다. 전투 승리 시 획득한 누적 점수에 따라 정해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최상위 등급 영웅인 퍼스트임팩트 등급의 신규 캐릭터 ‘이온’과 ‘블리즈폭시’가 최초로 등장했다. 두 신규 캐릭터 모두 딜러로서 이온은 일반 공격 시 자신의 민첩성을, 블리즈폭시는 지능이 증가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새롭게 개방된 사략함대의 모함 ‘엘리자벳’은 모험 지역인 ‘가이아의 공중정원’의 ‘카이르’ 위쪽에 등장했다. 새로운 모험 지역 개방에 맞춰 영웅들은 최대 레벨이 153 레벨로 확장되어 더욱 강력해진 영웅들과 함께 모험을 떠날 수 있도록 했다.

격변의 바람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신규 장신구인 ‘엘의 브로치’가 추가되는데 3개의 브로치를 장착할 경우 세트효과로 주요 스탯이 상승하는 것은 물론 레이드, 도전자 던전에서의 칼리돈 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최강의 장신구이다. 엘의 브로치는 ‘붉은 돈왕의 유물’ 3개를 합성해 획득할 수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에 걸맞는 풍성한 보상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접속 유저들에게 ‘인피니티 카드 10장 선택권X2’, ‘SS등급 엘 가이아의 무기 소환권X2’, ‘호감도 아이템 초기화권X1’, ‘루비 100,000개’를 계정당 1회 지급한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해서도 ‘인피니티 9회 소환권X7’,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X7’ 등 다양한 접속 선물을 준비했다.

또 매일 새로운 미션 수행하여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스타패스’도 관심을 끌고 있다. 내달 31일까지 운영되는 ‘스타패스’ 이벤트를 통해서는 로그인 시 부여 받은 ‘도전자 던전 50회 도전’, ‘요일 던전 1회 도전’ 등의 단계별 임무를 달성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로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 추가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서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