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스는 후지쯔(Fujitsu)가 유럽 전역에 제공하는 새로운 매니지드 PKI(공개키반구조) 보안 및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암호화 제품을 지원하기 위해 자사의 클라우드 하드웨어 보안 모듈(HSM)과 키 관리 솔루션을 채택했다고 13일 밝혔다.

후지쯔는 엔터프라이즈 PKI에 매우 안전하고 편리한 엔드투엔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탈레스의 클라우드 HSM 서비스인 데이터 프로텍션 온 디맨드(DPoD)를 자사의 매니지드 마이크로소프트 CA(Certificate Authority) 서비스와 통합했다.

여기에 후지쯔는 고객에게 안전한 암호키 라이프사이클 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탈레스의 키 관리 플랫폼을 자사의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암호화 서비스와 통합했다.

후지쯔는 PKI 인프라의 보안 수준을 높이고 규제를 준수하고자 하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후지쯔의 핵심 보안 인프라 내에서 탈레스의 클라우드 HSM인 DPoD를 활용해 안전한 클라우드 기반의 키 관리 서비스와 서비스형 HSM 제품을 제공한다.

후지쯔는 탈레스의 클라우드HSM 서비스가 기업들에게 쉽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적용 사례를 광범위하게 지원하고, 안전한 키 관리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CA 기반 PKI 기술에 액세스를 제공한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후지쯔는 탈레스의 키 관리 플랫폼을 활용하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암호화 제품을 출시하며 탈레스와의 관계를 확대했다.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암호화 제품은 운영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암호키를 보호할 수 있는 키 관리 시스템으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암호화를 구현하여 효과적인 규제 준수를 위한 데이터 보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