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캐주얼 게임 라인 레인저스 등 제작할 유능한 인재 찾아 나서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는 오는 20일부터 2월 2일까지 2020년 상반기 경력직 공개채용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채용 대상 직군은 개발, 기획 및 사업 직군 각 부문에서 모집한다. 서류 접수 기간은 20일을 시작으로 2월 2일 까지이며, 지원자는 과제 및 면접 등을 통해 최종 선발 된다.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의 캐주얼 게임 전문 개발 법인인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대표적인 캐주얼 게임들을 개발 및 제작해 글로벌 시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라인스튜디오는 2012년 라인 캐릭터를 활용한 버블 슈팅 게임인 라인 버블을 출시하여 일본에서 최고 매출 3위를 달성한 바 있고, 2014년 출시한 디펜스 액션 RPG 게임인 라인 레인저스의 경우 대만, 태국, 홍콩, 그리고 마카오 등 총 8개국에서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특히 2019년도에 라인 브라운스토리즈와 라인 셰프를 론칭하였고, 라인 셰프의 경우 대만을 중심으로 흥행하고 있다.

이번 경력직 공개채용을 통해 채용된 직원들은 글로벌 라인 계열사 및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에게 사랑 받는 게임 개발에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라인스튜디오 직원들은 해외 오피스 직원들과 함께 일하며 글로벌 시장에 대한 경험도 쌓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라인스튜디오는 직원의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해 스마트 근무제와 리모트 워크를 제공 하는 등 업계 최고 수준의 복지제도와 최적의 업무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