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0에서 삼성전자 전시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한 단계 진화한 인공지능 '푸드 AI'가 적용된 '패밀리허브' 를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전시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퀀텀닷 AI(Quantum.AI)'가 적용된 'QLED 8K'의 생생한 화질을 감상하고 있다.

삼성전자 전시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150형의 생생한 화질을 자랑하는 2020년형 마이크로 LED ‘더 월’을 살펴보고 있다.

삼성전자 전시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삼성전자 게이밍모니터 '오디세이(Odyssey)’ 를 체험하고 있다.

세계적 규격 인증 기관인 독일 ‘TUV라인란드’가 업계 최초로 삼성전자 게이밍모니터 '오디세이(Odyssey)’ G9 ∙ G7에 적용된 기술이 세계 최고 곡률 1000R 디스플레이임을 인증했다. 사진은 좌측부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유준영 상무, TUV라인란드 마이클 크로닌(Michael Cronin) 상무.

삼성전자 갤럭시 체험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갤럭시 크롬북(Galaxy Chromebook)'을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 체험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갤럭시 북 플렉스(Galaxy Book Flex)'를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프로모터가 관람객들에게 지능형 컴퍼니언 로봇(Companion Robot) ‘볼리(Ballie)’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식물 재배기'를 소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