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는 신제품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TOWER X’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청정면적 최적화를 통해 49.5㎡(15평형)의 공간을 청정하게 유지시킨다. 제품 외부의 360° 에어홀을 통해 강력하게 공기를 흡입하고 청정한 공기를 멀리 내보내 빈틈없이 청정하게 서라운드 에어케어가 가능하다.

초미세먼지는 물론, 생활악취와 유해가스까지 걸러주는 마이크로 에어케어 시스템도 탑재했다.

TOWER X의 듀얼 스마트센서는 실내공간의 먼지를 측정하는 먼지센서와 밝기를 감지하는 조도센서가 실내를 종합적으로 분석, 자동으로 청정한 환경을 유지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혔다.

위닉스 TOWER X 공기청정기
위닉스 TOWER X 공기청정기

종합청정도 디스플레이는 사용자가 머무는 공간의 공기상태를 직관적으로 제공한다. 좋음, 보통, 나쁨의 3단계 실내공기오염도를 각각 파랑, 주황, 빨강의 색상으로 표현하여 쉽고 빠르게 실내 공기상태를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어디에나 어울리는 화이트톤의 미니멀한 디자인은 실내 어느 공간에 제품을 배치하여도 자연스럽게 연출이 가능하다.

TOWER X는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 시 구매일로부터 2년간 무상품질보증을 제공한다. 그리고 한국 공기청정협회의 실내공기청정기 단체표준의 인증 심사 기준에 따라 엄격한 성능 시험을 통과하여 CA인증을 획득했다.

위닉스 관계자는 “공기청정기 시장이 성장하면서 비정품필터의 사용이 증가 하고 있다. 비정품필터는 안정성 인증을 받지 않았으며 공기청정기의 제품 수명을 저하시킨다. 비정품필터 사용시 발생하는 제품의 고장은 무상A/S를 받을 수 없으니 소비자의 주의가 필요한 부분이다. 소비자는 필터 사용시 정품필터 마크를 꼭 확인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예전에는 가구당 1개의 공기청정기만 사용했다면 이제는 방마다 적합한 평형대의 공기청정기를 추가 비치하는 고객이 증가 하고 있는 추세”라며, “위닉스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진보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평형대의 공기청정기를 출시하고,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