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스는 자사의 세이프넷 트러스티드 액세스(SafeNet Trusted Access) 솔루션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전체 애플리케이션 제품군과 통합돼 멀티팩터 인증) 및 접근 관리, 싱글 사인-온(Single Sign-On) 기능을 통해 고객 보호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16일 밝혔다.

탈레스의 2019 접근 관리 인덱스 보고서에 따르면 전체 응답 기업 중 절반 이상이 자사의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이 사이버 공격의 주목표라 답했다. 1,050명의 전 세계 IT 리더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따르면 적절한 보안 기능을 탑재하지 못한 IoT 디바이스(54%), 포털 사이트(50%)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49%)이 사이버 공격의 주목표인 것으로 밝혀졌다.

세이프넷 트러스티드 액세스는 사용자들에게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일관된 로그 경험을 제공하고, IT 조직이 모든 애플리케이션 환경에서 오피스 365(Office 365)를 중앙 집중식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세이프넷 트러스티드 액세스는 스마트 싱글 사인-온(Smart SSO) 기능을 탑재하여 오피스 365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권한별 접근 및 단계적 인증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푸시, 하드웨어 토큰, SMS, 그리드, PKI를 포함하는 광범위한 멀티팩터 인증 옵션을 제공하며, 허가 받은 사용자만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