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전문기업 ㈜엘젠아이씨티(대표이사 김남현)는 자사의 핵심제품인 AI기반의 음성인식, 챗봇 솔루션인 i-Voice APP/Box, i-Chat Box에 대한 프로모션 행사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이달부터 내년 2월까지다.

엘젠ICT의 AI서비스
엘젠ICT의 AI서비스

i-Voice App과 i-Voce Box는 음성 Data를 빠르고 정확하게 Text화하여 인식률(90%이상)이 높은 텍스트 정보를 제공하며 Keyword, Fulltext, Realtime, Batch 등 다양한 인터페이스를제공하는 음성전용 솔루션이다. (STT&TTS)

i-Chat Box는 온라인(인터넷, 스마트폰, SNS 등)을 통해 고객과의 상담을 처리하고 서비스를 인도하는 인공지능 기반 챗봇 솔루션이다.

엘젠아이씨티는  이들 제품을 모두 하드웨어 일체형 패키지로 제공하며, 위 패키지들을 묶어서 스마트키오스크로도 구축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프로모션1. i-Voice App 패키지는 ▲Edge/관리자 버전▲STT(Speech to Text), 음성인식▲ S/W방식, iOS/Adroid지원, 프로모션2. i-Voice Box 패키지는 ▲음성인식 패키지, 서버버전

▲STT(Sound to Text) , 음성인식▲WAV File의 Text전환▲H/W일체형(8core, 64G, SATA3 500GB), 프로모션3. i-Chat Box 패키지는 ▲일체형 챗봇 패키지▲텍스트 챗봇 솔루션▲H/W일체형(8Core, 32G, SATA3 1TB) 이라고 한다.

김남현 대표이사는 “이러한 패키지 제공을 통해 공공, 금융,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기업 고객들의 경제적이고 원활한 AI 활용을 지원하고 고객내부의 AI를 활용한 업무확산에 대한 기초와 AI인프라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