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은 31일부터 와콤 신티크프로 및 인튜어스프로 제품 구매자에게 어도비 창작용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년 1월 3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미지 저작 및 편집 프로그램 ‘어도비 CC포토그래피 플랜’ 또는 영상 편집 공유 프로그램 ‘어도비 프리미어 러쉬’의 2개월 무료 사용권을 증정한다.

해당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제품 구매 후, 와콤 제품 등록 및 Wacom ID 생성, 어도비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어도비ID 생성 후 절차에 따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어도비 CC포토그래피 플랜’은 이미지 편집 및 합성을 할 수 있는 포토샵 및 라이트룸 등 사진 관련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된 패키지로, 이미지 편집을 주로 하는 사진작가, 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이너 등이 주로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다.

‘어도비 프리미어 러쉬’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로, 한층 더 쉽고 빠르게 소셜 미디어에 적합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와콤 신티크프로 라인업은 창작분야의 전문가를 위한 고성능 액정 타블렛으로, 스크린 크기에 따라 13, 16, 24, 32인치로 구성돼 있다. 와콤 인튜어스프로 제품군은 아티스트, 디자이너, 사진작가 등에게 더욱 정교하고 부드러운 펜 드로잉 느낌을 제공하는 전문가용 펜 타블렛이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이번 와콤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2종은 사진작가,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유튜버 등 창작 분야의 실무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기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창작 작업에 유용한 타블렛과 함께 창작용 소프트웨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