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관련 주변기기 전문업체인 ㈜맥스컴코리아는 qi무선 고속 충전 3in1커넥터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를 개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마우스 장패드와 qi무선 고속 충전, 스마트폰 거치대, 터치펜 기능을 갖춰 스마트하고 효과적인 업무 및 능률의 향상으로 이뤄진다는 업계 CEO들의 호평이 연이어 이어지고 있다.

무선 고속 충전패드는 MCU회로를 탑재한 기술 특허로 과전압, 과전류, 과충전, 과방전, 과열방지 등에 안전성을 가지고 있으며 100% 충전된 스마트폰을 한동안 올려놔도 기기가 과열되지 않는다.

5PIN, 8PIN, TYPE-C 커넥터가 내장되어 소비자가 어떠한 충전기를 보유하고 있어도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무선 고속 충전기는 사용자 휴대폰의 높은 호환성을 가지고 있다.

전면 생활방수는 물론 친환경 천연고무를 사용하여 환경친화적이고 인체에 무해하다.

또 인체공학적인 4mm 두께는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이용자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서승구 맥스컴코리아 이사는 “IT와 모바일 제품의 만남은 우리가 생각하지 못한 무한한 가치가 있다. 앞으로 IT융합 테크산업에 더욱 주목하여 고객 맞춤 스마트한 제품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며 “혁신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가성비를 가진 제품을 국내외 시장에 계속 론칭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