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에스지보랄 권혁준 신임 대표
한국유에스지보랄 권혁준 신임 대표

글로벌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국 유에스지 보랄은 전 오티스 엘리베이터 영업총괄사장 권혁준(54)을 신임대표로 영입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임 권혁준 대표는 클리포드 챈스와 김앤장에서 M&A 및 기업전략 전문 국제변호사로 활동하다가 2003년부터는 오티스 엘리베이터에서 법률 고문 변호사와 영업총괄 사장을 역임했다.

권 대표는 기업윤리와 글로벌 기업가치의 균형감각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오티스 엘리베이터에서 제품의 제조와 판매, 유지보수 등 현장 경험을 쌓으면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맨으로 성장해 왔다.

한국 유에스지 보랄은 권혁준 신임대표 영입을 통해 자사의 브랜드를 B2B영역에 국한하지 않고 소비자가 유에스지 보랄의 제품을 직접 선택하고, 그 제품을 도입한 아파트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국 소비자 누구에게나 친숙한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권혁준 대표는 "변화하는 건축자재 시장에서 유에스지 보랄이 보유한 고성능 프리미엄 제품과 차별화된 솔루션을 기반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적극 수용해 한국 유에스지 보랄만의 경쟁력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이를 위해서는 기업 내부 혁신가 정신 (Intrepreneurship)’이 중요하며 내부직원들이 현재의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는 것이 필요하다.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하고, 이를 키워갈 수 있는 제도나 조직문화를 조성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