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핑크퐁’을 TV로 보면서 놀며 배우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27일부터 IPTV ‘올레 tv’를 통해 선보인다. (사진=KT)

KT가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핑크퐁’을 TV로 보면서 놀며 배우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IPTV ‘올레 tv’를 통해 선보인다. 

KT(회장 황창규)는 올레 tv의 어린이 맞춤 서비스 패키지 ‘키즈랜드’에서 영유아 통합 발달교육 프로그램 ‘핑크퐁 TV 스쿨’을 27일부터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성장기 영유아 자녀를 둔 초보 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KT 키즈랜드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핑크퐁 TV 스쿨’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가 처음으로 선보인 영유아 교육 프로그램이다. 영유아기 성장발달에 필수적인 주제들을 인기 캐릭터 ‘핑크퐁’이 등장하는 주문형 비디오(VOD)와 교구재를 활용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놀면서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핑크퐁 TV 스쿨’에 가입하면 핑크퐁 주문형 비디오(VOD) 1000여편을 무제한 감상할 수 있으며, 23종의 교구와 놀잇감을 집에서 받아볼 수 있다. 또 유튜브에서는 볼 수 없는 200여편의 핑크퐁 뮤직 스토리 VOD와 핑크퐁 그림책 12권, 인지 놀이책 8권, 놀잇감 5종도 제공된다.

‘핑크퐁 TV 스쿨’의 커리큘럼은 육아전문가의 자문을 받아 아이 성장에 필요한 생활습관, 언어정서, 자연탐구, 신체놀이, 음악놀이, 이중언어의 6대 발달 영역별로 구성됐다. 눈으로 TV 속 영상을 보고, 손으로는 책과 놀잇감을 만지는 반복 체험을 통해 즐겁게 배우면서 바르게 성장할 수 있다. 또한 0~36개월 영유아에게 인기 높은 핑크퐁 율동동요를 활용해 아이가 더욱 즐겁고 재미있게 생활습관을 익히도록 만들었다.

‘핑크퐁 TV 스쿨’은 리모컨으로 올레 tv 키즈랜드 메뉴에서 직접 가입하거나 KT 고객센터 (국번없이 100번)에서 신청해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료는 월 2만3650원(부가세 포함)이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핑크퐁 TV 스쿨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는 ‘핑크퐁 TV 스쿨’을 이용하는 가입자 모두에게 3만원 상당의 ‘핑크퐁 TV 스쿨 제휴 할인 쿠폰북’을 증정하고 관련 이벤트도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KT 미디어사업본부 미디어콘텐츠담당 강인식 상무는 “KT는 스마트스터디와 손잡고 ‘상어가족 TV쏙’, ‘핑크퐁 무료채널’, ‘기가지니 핑크퐁 영어따라 말하기’, ‘핑크퐁 바로 가기 키즈 리모컨’ 등 핑크퐁의 다양한 놀이학습 콘텐츠를 단독 제공하면서 ‘핑크퐁은 올레tv!’란 고객 인식을 확고히 다졌다”며 “이번에 출시하는 ‘핑크퐁 TV 스쿨’도 초보 부모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육아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키워드

#KT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