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제어 솔루션 엠오피스, 맘아이 정보 제공… 원격지원 서비스로 접근성 향상

소프트웨어 전문업체 제이니스(JNESS)는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최신 IT 솔루션 정보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들이 자사의 IT 솔루션 제품을 손쉽게 확인하고, 다양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개편한 홈페이지는 제이니스의 새로운 CI, BI를 활용해 디자인했으며 PC제어 제품인 엠오피스, 맘아이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제휴 고객사 등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제이니스의 PC 제어 솔루션에 대한 궁금증과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원격 지원 서비스와 온라인 문의 게시판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환경에서도 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재준 제이니스 대표는 “주52시간 근무제 도입과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문화의 확산으로 제이니스의 PC오프 프로그램인 ‘엠오피스’를 찾는 기업들이 급증하면서 고객들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면서 “엠오피스, 맘아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불편을 겪을 경우 온라인으로도 원격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제이니스는 IT기술을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연구, 개발, 보급하는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이다.

정해진 시간에 컴퓨터를 종료시켜 주 52시간 근무제 운영을 돕는 PC오프 프로그램 ‘엠오피스(MOffice)’, 자녀들의 게임시간, PC 사용시간을 제어해주고 인터넷 이용 시 음란, 유해 사이트를 차단하는 자녀보호 프로그램 ‘맘아이(Momi)’ 등 PC제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