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기기 제조사 엠피지오는 부기보드 신제품 스케치몬8.5, 스케치몬8.5C, 스케치몬20 등 총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엠피지오가 새로 출시한 부기보드 스케치몬 3종은 필기, 낙서, 그림 그리기, 메모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었으며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스케치몬8.5, 스케치몬8.5C의 경우는 얇고 가벼워 휴대가 용이하고 스케치몬20는 20인치의넓은 화면으로 여러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엠피지오는 “스케치몬 제품은 건전지를 사용, 약 10만번을 사용할 수 있어 약 10만장의 종이를 절약해 큰 나무 3그루를 지켜주는 효과를 가진 친환경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덧붙여 ‘’스케치몬20은 지우기 잠금기능으로 공들인 메모가 지워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 카페와 가정, 사무실 등 많은 곳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고 덧붙였다.”
실제 엠피지오 스케치몬 20제품은 카페 입간판과 메뉴판, 아이들의 알림판 스케치북, 사무실 화이트보드 대용품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이밖에 스케치몬8.5 제품은 얇은 세필이 가능하여 메모와 문제풀이, 필기 등의 용도로 사용되고 있다. 스케치몬8.5C 제품은 여러 색이 조합된 컬러버전으로 아이들의 낙서, 그림 그리기 등의 사용에 용이하다.

스케치몬 3종은 옥션, G마켓, 쿠팡 등 오픈마켓, 소셜커머스에서 ‘엠피지오 스케치몬’을 검색하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