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편의점에 설치된 효성 TNS ATM서 신규 개통 고객 대상

알뜰폰 사업자인 에넥스텔레콤은 자동입출금기(ATM)를 통한 ‘A모바일’ 간편 개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오는 28일까지 파격적인 ‘대(大)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기간 동안 ‘ATM USIM 간편 개통’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는 ‘일반 참여 이벤트’와 개통 후 SNS 인증 게시물을 업로드한 고객 대상으로 선정하는 ‘후기 이벤트’ 두가지로 진행된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45만 원 상당의 인공지능(AI) 서비스 ‘KT 기가지니’와 사물인터넷(IoT) ‘허브’를 함께 증정하고 기본료를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받게 된다.

개통 방법은 전국 1만 2000여 개의 편의점, 지하철 등에 설치된 효성 티엔에스(TNS) ATM을 이용하면 된다. 먼저 통신사 선택 후 편의점에서 구매한 유심(USIM) 번호와 인적 사항 등을 입력한다. 그다음 신용카드와 주민등록증으로 본인 인증을 하면 5분 내 개통이 완료된다.

간편 개통이 가능한 요금제는 ▲A LTE 데이터 100M(LTE) ▲A LTE 선택형 150분 6GB ▲A LTE 선택형 150분 10GB ▲알뜰A 데이터 10G 이다.

신규 개통만 가능하며 개통 시간은 평일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능하다.

에넥스텔레콤 관계자는 "A모바일을 선택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풍성한 혜택으로 보답하고 싶어 기획됐다”면서 “앞으로도 개통부터 사용까지 전반적인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A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5월 7일에 공지된다.

에넥스텔레콤, ATM 간편 개통 화면
에넥스텔레콤, ATM 간편 개통 화면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