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론칭을 앞둔 가상화폐 거래소 비엘씨코리아(BLCKOREA)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한달 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황금돼지해 기해년을 맞아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4k 순금 황금돼지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비엘씨코리아(BLCKOREA)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해 사전예약을 위한 팝업 페이지를 클릭하거나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하다. 해당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 E-MAIL, 이름을 작성하고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후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사전예약 이벤트 상품은 추첨을 통해 4월 1일 거래소 공식 런칭 이후 지급될 예정이다. 추첨된 10명에게는 3.75g 24k 황금 돼지가 지급되며, 2,500명에게는 2,000원 상당의 코인 교환권이 지급돼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당첨자는 거래소 런칭일에 맞춰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비엘씨코리아는 블록체인 스타트업 기업에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는 공익을 우선하는 거래소이다. 관계자는 “발전 가능성 있는 스타트업을 모집, 심사를 거쳐 선정되면 거래소에 상장하는 등 다양한 혜택 지원을 통해 빠른 성장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이외에도 상장코인에 대해 심사와 투표제를 실시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소로 자리잡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