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인 KT와 LG유플러스가 모바일로 59년 만에 우승에 도전하는 아시안컵 축구대회를 모바일 실시간 중계서비스에 나선다.

KT는 6일 개막하는 '2019 UAE 아시안컵’ 모든 경기를 올레 tv 모바일에서 실시간 중계한다고 밝혔다. 통신사에 관계없이 올레 tv 모바일 앱에 로그인한 후 누구나 무료로 ‘2019 UAE 아시안컵’ 경기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또 대한민국 첫 경기가 열리는 7일부터 조별리그 경기가 종료되는 17일까지 올레 tv 모바일로 축구 경기를 시청하는 고객 대상으로 치킨과 TV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올레 tv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올레 tv 모바일 내 중계 채널인 JTBC와 JTBC3에서 아시안컵 경기를 시청하면 된다. KT는 참가자 중 250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KT엠하우스는 모바일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에서 축구 국가대표팀의 첫 경기가 열리는 7일부터 18일까지 아시안컵 우승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안컵 경기를 응원하며 즐길 수 있도록 미스터피자와 BHC 치킨 등 총 8개 피자∙치킨 브랜드의 120여 개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LG유플러스도 자사 모바일TV 서비스 'U+비디오포털'에서 6일 개막하는 ‘2019 UAE 아시안컵’ 경기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다시보기(VOD)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2019 UAE 아시안컵’의 실시간 경기는 물론 하이라이트 등을 시간 및 장소 제약 없이 모바일로 자유롭게 시청하며 응원할 수 있다.

U+비디오포털 ‘2019 UAE 아시안컵’ 모바일 생중계는 LG유플러스 고객뿐 아니라 타사 모바일 가입자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및 앱스토어 등 스마트폰 앱마켓에서 U+비디오포털을 내려 받아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2019 UAE 아시안컵’ 모바일 생중계 및 다시보기 서비스 제공을 기념해 ‘2019 아시안컵 시청 이벤트’를 2월 2일까지 진행한다. U+비디오포털에 접속해 ‘스포츠tv’ 메뉴에서 ‘2019 아시안컵’에 접속해 실시간 중계와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손흥민 선수 축구화 ‘엑스 18+ FG’(1명) ▲국가대표 축구 유니폼(3명) ▲치킨교환권(30명)을 증정한다. 중계를 많이 시청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연보흠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팀장은 “U+비디오포털을 통해 이용하는 통신사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아시안컵 경기를 감상하며 대한민국의 선전을 응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