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성과 공유회 “조직문화 프로그램 적극 동참, 임직원 눈높이 맞출 것”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이 18일 취임일성으로 혁신을 통한 변화와 성과를 강조했다.(사진=LG유플러스)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이 18일 취임일성으로 혁신을 통한 변화와 성과를 강조했다.(사진=LG유플러스)

“그 동안 LG유플러스를 지켜 봐 왔는데, 지난 몇 년간 변화를 만들어내고자 하는 모습이 좋았다...앞으로 생각보다는 행동으로 더 많이 움직여야 한다. 그 행동은 저 혼자가 아니라 여러분과 같이 만들어 나가야 한다...업무방식의 변화를 통해 사업을 멋지게 키워내야 한다는 목표로 LG유플러스를 더 발전시켜 나가야 한다.”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이 임직원들에게 이같은 내용으로 취임 후 첫 소감을 전했다.

하 부회장은 18일 오전 서울 용산사옥에서 열린 2분기 성과 공유회에서 “그 동안 LG유플러스 지켜봐 왔는데, 지난 몇 년간 변화를 만들어내고자 하는 모습이 좋았다”며 “물려받은 자산을 잘 운영해서 임직원들이 이 회사에서 영속적으로 꿈을 펼쳐나가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업무 혁신을 통한 사업성과 달성을 주문하면서 “업무방식의 변화를 통해 사업을 멋지게 키워내야 한다는 목표로 LG유플러스를 더 발전시켜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현장중심의 경영철학을 강조하듯 “앞으로 생각보다는 행동으로 더 많이 움직여야 한다. 그 행동은 저 혼자가 아니라 여러분과 같이 만들어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하 부회장은 아울러 직원들과 눈높이 경영에 대한 생각도 숨기지 않았다. 그는 “여기 와서 보니 평소 시도해 보고 싶었던 조직문화 프로그램 다양하다. 저도 적극 동참해 여러분과 눈높이 맞춰가겠다. 활기 넘치고 비전 실현될 수 있는 LG유플러스 꼭 만들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임직원 여러분과 함께 할 여정이 굉장히 설렌다”며 “영광스런 일들을 여러분과 같이 한다는 점에서 최고경영자(CEO)로서는 엄청난 책임감 느끼며 책임 완수할 수 있도록 같이 나가자”고 소감을 맺었다.

한편 하 부회장은 이날부터 주요 경영진들과 차례로 미팅을 가지면서 본격적인 업무구상에 들어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