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인공신경망 기계 번역 출시

 

SDL은 자사의 최첨단 인공신경망 기계 번역(NMT) 2.0이 클라우드 환경에서 실행된다고 13일 밝혔다.

NMT 2.0은 Edge-Cloud 기능을 통해 온-프레미스 솔루션과 원활하게 통합해 Hai가 지원하는 언어 전문 AI 기능을 통해 브랜드의 클라우드 구축 옵션을 위한 안전한 기반을 제공한다.

SDL의 차세대 NMT 2.0 솔루션은 다양한 사용 사례와 시나리오 전반에서 전 세계 고객들에게 대량의 다국어 콘텐츠를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구축 유연성이 필요한 기업을 위해 해당 기업들과 함께 개발한 솔루션이다.

예를 들어 즉각적인 대응을 필요로 하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클라우드 인스턴트 번역을 활용하며 내부 법률 문서, 특허 응용 프로그램, eDiscovery 및 기타 중요한 콘텐츠를 사내에서 처리할 때도 동일한 기술을 사용한다.

SDL의 클라우드 기반 인공신경망 기계 번역은 가장 까다로운 언어(러시아어, 중국어, 한국어)를 포함해 100개 이상의 언어 쌍에 대한 즉각적인 액세스를 제공한다.

또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응용 프로그램 안에 파일을 끌어 다 놓거나 사전에 설치된 플러그인을 사용하기만 하면 되며 이로써 수 초 내에 원하는 언어로 설정된 형식의 번역물을 받을 수 있다.

SDL의 기계 학습 및 AI 부문 부회장인 Mihai Vlad는 “인공신경망 번역 기술을 통해 브랜드들이 전 세계 고객들을 이해하고 유치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있다”며 “Edge-Cloud 아키텍처를 지원하는 SDL의 향상된 기계 번역 솔루션은 콘텐츠 공급망 전반에 걸쳐 강력한 데이터 거버넌스와 개인 정보 보호 기능으로 규모와 속도를 제공하며 다양한 언어 전문 AI 솔루션을 위한 토대를 마련해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