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품질? 관리에 높은 가시성 및 투명성 지원

클라우드 기반 글로벌 소프트웨어 업체 비바시스템즈(이하 비바)는 유한화학에 자사의 GxP 품질문서관리솔루션 Veeva Vault QualityDocs를 제공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로써 유한화학은 Veeva Vault QualityDocs를 사용해 문서의 승인, 트레이닝, 배포, 검토, 철회 과정을 효율적인 프로세스 안에서 통제하게 돼 업무 집중도를 높일 수 있게 됐다. 또 모든 종이문서를 디지털화하기 때문에 데이터 위변조를 방지하고 내부 직원은 물론, 전세계 협력업체, 고객에게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동일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Veeva Vault QualityDocs은 클라우드 기반의 동일한 소프트웨어 버전을 글로벌 GxP의 최신 규제에 맞춘 서비스로 백업, 서버 관리, 주기적 검증 등 체계적인 유지보수가 이뤄져 사용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고 간편하게 기능을 개선할 수 있다.

유한화학은 Veeva Vault QualityDocs 를 통해 글로벌 수준의 업무 프로세스를 내재화하는 동시에 문서의 컴플라이언스를 강화하고 관리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

이승준 유한화학 과장은 “Veeva Vault QualityDocs는 주요 글로벌 제약업체들이 사용하고 있는 생명과학 분야 특화된 제품으로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규정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이라며 “유한화학은 이를 통해 문서관리 체계를 발전시킬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 것으로 글로벌 수준의 문서관리체계로 효율성을 높일 것”이라고 기대했다.

심현종 비바 한국 지사장은 “유한화학은 Veeva Vault QualityDocs 를 통해 내부직원은 물론 협력사의 문서관리에 가시성을 높이고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됐다”며 “비바 한국 지사는 앞으로 국내 고객사가 글로벌 최고 수준의 품질 솔루션을 구축하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Vault QualityDocs는 제약산업에 특화된 품질기준인 GxP 를 준수한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으로 규제 준수, 품질향상과 운영비 절감 등을 지원해 기업의 운용 효율성을 높여준다. Vault QualityDocs 를 포함하는 Veeva Vault Quality Suite 는 품질관리, 문서관리 및 교육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솔루션으로 기업의 글로벌 운영 혁신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