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실에 설치된 LG 오브제 가습 공기청정기
침실에 설치된 LG 오브제 가습 공기청정기

LG전자가 최근 론칭한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Premium Private Appliance) `LG 오브제(LG Objet)`를 전국 주요 매장에 전시하고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나섰다.

LG전자는 전국 베스트샵과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 'LG 오브제'를 본격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LG 오브제는 가전과 가구를 결합한 신개념 융복합 가전으로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으로 아름다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LG 오브제의 디자인과 성능, 라이프 스타일, 활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LG 오브제 구매 고객에게 알레시 명품 와인 오프너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알레시는 LG 오브제 디자인에 참여한 산업디자인계의 거장 스테파노 지오반노니가 소속된 이탈리아 생활용품 디자인회사다.

TV 구매 고객은 30만원 모바일 상품권, 두 대 이상 구입하는 고객의 경우 각 제품마다 10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주문 제작 방식으로 구입 후 3주 안에 받아볼 수 있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사장)은 "나만의 공간, 나만의 시간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LG 오브제를 통해 고객들이 프리미엄의 진정한 가치를 느끼게 될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