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1일까지...옥션·지마켓 통해 행사 참여자에 5~11% 할인

AMD라이젠 APU노트북 출시기획전을 이달 31일까지 진행중이다 (사진=AMD코리아)
AMD코리아가 라이젠 APU노트북 출시기획전을 이달 31일까지 진행중이다. 행사 대상 품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시 즉시 적용 가능한 5~11% 할인 혜택 및 3~5만원 상당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보다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SNS를 통한 구매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기획전 대상 모델은 ▲레노버 아이디어패드(Lenovo IdeaPad) 720S 및 330S ▲에이서 니트로 5(Acer Nitro 5) ▲에이수스 비보북 15(ASUS VivoBook 15) R504 등이다. (사진=AMD코리아)

AMD코리아가 라이젠(Ryzen)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한 노트북 출시 기념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 대상 모델은 ▲레노버 아이디어패드(Lenovo IdeaPad) 720S 및 330S ▲에이서 니트로 5(Acer Nitro 5) ▲에이수스 비보북 15(ASUS VivoBook 15) R504 등이다.

이번 기획전은 이달 31일까지 옥션과 G마켓에서 진행된다. 행사 대상 품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시 즉시 적용 가능한 5~11% 할인 혜택 및 3~5만원 상당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보다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SNS를 통한 구매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매 고객 본인의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벤트 해시태그(#AMDRyzen, #AMDVega)와 제품 사진을 게재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AMD USB 허브를 증정한다.

AMD코리아는 지난 2월 출시된 국내 최초의 라이젠 모바일 프로세서 탑재 노트북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720S 이후, 국내외 다양한 PC 제조사가 합류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사용자의 용도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울트라씬, 게이밍 등 특화 제품을 내놨다.

해당 노트북 제품군은 모두 AMD 라이젠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젠(Zen) 아키텍쳐 및 라데온 베가(Radeon Vega) 그래픽이 결합된 형태로, 오버워치, 리그오브레전드 등의 게임은 물론, 다양한 작업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다.

제품 구매 및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인터넷 쇼핑몰 옥션 및 G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AMD코리아가 이달 31일까지 옥션·지마켓 통해 라이젠 프로세서 노트북 출시 기념 할인 기획전을 연다. 행사 참여자에 5~11% 할인을 해 준다. (사진=AMD코리아)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