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컴퓨팅 전문업체 뉴타닉스코리아(대표 최승철)는 오는 21일 최신 클라우드 기술 정보를 제공하는 '닷넥스트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컨퍼런스 코리아 2021'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7회째를 맞는 닷넥스트 컨퍼런스는 지난달 20일부터 23일까지 글로벌로 진행했다.  

국내 행사에서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모던 HCI 엔드 유저 컴퓨팅을 주제로 업계 전문가들이 데이터 센터 및 클라우드 기술의 최신 혁신에 대해 논의한다.

기조연설은 라지브 라마스와미 뉴타닉스 최고경영자(CEO)가 맡았다. ‘원하는 대로 구축하는 클라우드’를 주제로 최신 클라우드 및 IT 동향, 뉴타닉스의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비전을 발표한다. 뉴타닉스가 비즈니스와 정보기술(IT)을 활용한 디지털 미래 구축에 어떤 도움을 도움을 주고 있는지도 소개한다.

도입사례 세션에서는 카카오, 메리츠증권, 매일유업 등이 혁신사례를 발표한다. 레드햇, HPE, 인텔, 시트릭스 등 파트너사는 협력 성과를 공유한다. 

최승철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기업은 제한된 자원과 비용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에 적응하고 생존해야 하는 상황"이라면서 "이번 행사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해야 하는 국내 기업에게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전략과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